[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회사 사운드캣에서 고품질 음향 기기 액세서리를 개발, 생산하는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아이파이 오디오(iFi audio)’ 신제품 hip dac 정식 출시했다고 28 밝혔다.

hip dac MQA 렌더러를 지원하는 포터블 DAC로서, DAC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도 접근하기 좋은 가성비 제품이다. 언밸런스 3.5mm 단자와 밸런스드 4.4mm 단자를 가지고 있으며, S-Balanced® 회로 기술이 적용되어 노이즈와 신호 왜곡을 최소화함으로 고해상도 음악을 즐길 있다.

또한 hip dac Power match Xbass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 Power match 앰프 스테이지에서 게인 값을 증폭시켜 임피던스가 헤드폰을 구동할 있는 출력을 제공하여 최적의 결과물을 들려준다. XBass 순수한 아날로그 영역에서 원본 음악의 선명함과 해상도를 유지하는 가운데 저역대를 자연스럽게 증가시켜주어 청음의 즐거움을 증가시켜 준다.

또한 플라스크형 외관과 코발트블루색상의 뛰어난 디자인은 기존 DAC 투박함과 상반된 힙함을 보여주어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켜준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DAC 처음 입문하는 사람에게 iFi audio hip dac 가장 현명한 선택이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hip dac 사운드캣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자운드 비롯한 각종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