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자르트 제공
사진 - 닥터자르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이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앰플은 여러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가지 제품으로 수분, 미백, 탄력에 모두 도움이 되는 멀티 기능성 앰플로 고함량 5-히알루론산(6,000ppm)을 함유하여 건조함을 완화해주고 정제수 대신 해조류 점액 추출물(후코이단)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를 기대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사용 후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즉각적인 피부보습 개선에 대해 검증됐으며 개별 밀폐 포장으로 간편한 휴대성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활용도를 높였다.
 
첫 출시 당시 1초 1캡슐이라는 별명이 붙었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첫 런칭 이후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방송 전부터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케어를 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공략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역대 최다 구성인 만큼 홈케어에 특화된 패키지로 구성하였는데 매번 방송 때 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며 소비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조만간 2차 방송에서 더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