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파엘웨딩 제공
사진 - 라파엘웨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스몰웨딩 전문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이벤트를 실시하며 웨딩패키지 본식날 입을 신상 웨딩드레스피팅하고 마음에 들 때 스드메 계약을 받는다.

라파엘웨딩의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 스드메비용 77 이벤트 내용으로는 맞춤급 본식 웨딩드레스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스튜디오 촬영, 본식사진 등을 일체 포함하고 도우미비용과 스튜디오원본CD 등까지 포함해 총 159만원대로 매주 휴무없이 상담이 가능한 상품을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스드메 상담을 받고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1차 피팅뿐만 아니라 결혼식날 당일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까지 가능해 웨딩드레스 추가비 없이 바꿀 수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KBS, SBS 등에 웨딩드레스 만드는 달인으로 출연한 바 있는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가 웨딩드레스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 스드메 상담까지 직접하고 있다.
 
김 원장은 "스드메패키지 가격 200만원대 계약 받으면 라파엘웨딩은130만원대의 마진을 보지만 이러한 마진을 빼고 웨딩패키지 77만원대 특가로 드라이비용 약 15만원 정도 남기는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결혼비용이 부족해도 명품 웨딩드레스 입혀주는 웨딩샵 있다이라는 슬로건으로 예비 부부들을 지원하는 착한 업체를 만들어가는 목적"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내용과 관련해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무료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폐백 음식 등도 함께 추천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