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킨천사 제공
사진 - 스킨천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1004에서 신규 수분 라인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슬리핑 팩(이하히알루시카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스킨1004의 신제품 히알루시카 슬리핑 팩은 촉촉한 수분 젤 타입으로 수분감이 넘치는 히알루론산과 진정에 뛰어난 병풀추출물을 배합해 만든 팩이다.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히알루-시카(HYALU-CICA) 포뮬러는 성분적 특성에 한해 예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병풀추출물과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히알루론산이 혼합되어 단계별 깊은 보습감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한다.

또한 모공보다 작은 나노 사이즈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탄탄한 탄력감과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이 외에도 오후 10~새벽 3시에 주로 분비되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멜라토닌 성분이 함유되어 숙면을 취하기 전에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히알루시카 슬리핑 팩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흡수시켜 주면 된다.

주식회사 스킨천사 관계자는 더위에 지친 피부에 히알루시카 슬리핑 팩을 평소보다 1.5배 두툼하게 발라주면 더욱 보습감을 높여 주고,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면 시원한 청량감으로 빠른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별도 씻어낼 필요 없어 사용하기 매우 간단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금 스킨1004 공식몰에서는 히알루시카 라인 론칭 기념 이벤트로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