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클레보스 제공
사진 - 클레보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생활용품 브랜드 클레보스(CLEVOS)가 소비자 접점 채널을 넓히기 위해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에 위치한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 매장에 731일 입점했다. 비다벨로 매장에서는 클레보스의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 3(로즈마리, 유칼립투스, 루모라), 선크림 2(데일리용, 키즈용) 그리고 기프트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81일부터 16일까지 비다벨로 내 클레보스 제품에 대해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다벨로 분당점에서 만날 수 있는 클레보스의 제품은 미국 뷰티 블로거 및 뷰티 유튜버들의 호평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클레보스의 대표 상품으로는 네츄라 포레스타 100% 천연샴푸와, 성분이 좋고 발림성이 우수한 선크림이 있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는 정제수가 들어있지 않은 100% 천연성분의 자연유래 샴푸이고, 젤타입의 꾸덕한 제형이다라며 자연유래/천연 성분만 사용하여 국내에서 독일의 BDIH 천연인증을 받은 몇 안 되는 샴푸 중에 하나로, 아마존 리뷰 평점 4.5점을 받았다. 매장 내에 클레보스 제품들에 대한 테스터와 샘플을 비치해 두었으니, 직접 사용해 보시면서 클레보스 제품들의 우수함을 몸소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비다벨로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클레보스의 상품을 접해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클레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채널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와 키즈/데일리 선크림 등 클레보스의 제품들은 비다벨로 강남점을 비롯한 쿠팡, 위메프 등 각종 온라인몰과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