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찰랑거리는 머릿결은 깨끗한 피부만큼이나 첫인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반면 상한머리나 갈라진 머릿결은 면접이나 소개팅 등 중요한 만남에서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추구하면서 파마나 매직, 염색, 고데기 등을 사용한다. 이런 환경에서 모발이 손상되고 머릿결이 엉망이 되기 쉬운데, 상한머리관리를 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에는 여성·남성탈모로 이어질 수도 있다.

이에 주기적으로 헤어클리닉을 받는 경우도 있으나,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되기 마련이다. 이에 집에서도 손쉽게 손상머리복구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한번 구입하면 최소 10번 이상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의 ‘트리트먼트&헤어팩’이 헤어홈케어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셀프헤어클리닉으로 이용하는 이들이 많다.

극손상트리트먼트 '퍼퓸 리페어 트리트먼트 팩'은 샵에서 헤어크리닉을 받은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저비용으로 손쉽게 집에서 상한머리복구가 가능하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아 탈모관리도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한 '너리싱 오일트리트먼트 팩'은 고농축 겔 제형이 모발에 닿는 순간 오일로 변한다. 끈적임 없이 모발에 흡수되어 손상머리복구를 도와주고,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건조한모발과 푸석한머리에 오일막을 형성해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은 간편하게 머릿결복구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씻지 않는 단백질헤어팩으로 머리를 감고 난 뒤 헤어팩을 바르고 건조하기만 하면 되는 타입으로 많은 시간 투자와 씻어내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부드러움과 볼륨감을 선사한다.

한편 테라피션은 퀄리티 높은 제품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더불어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여름맞이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향기좋은샴푸, 손상모발샴푸, 머리카락영양제 등 헤어 케어 제품을 비롯해 약산성샴푸, 천연두피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헤어토닉, 새치염색, 셀프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