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국내 화장품 전문기업인 H&J COSMETIC(에이치엔제이코스메틱社)와 (사)함께하는 사랑밭(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획득 NGO)은 지난 07월 24일(금) 강원도 동해시 제1함대사령부를 방문하여 조국 양수호와 코로나19 대응지원에 애쓰고 있는 해군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사브랜드(한천수, HANCHEONSOO)의 방역, 위생물품(마스크 10,000개, 손세정제 2,000개, 마스크팩 10,000개)을 전달했다.

10여 년간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을 지속해온 H&J COSMETIC사는 지난 2018년에도 해군 제1함대 방문전달식을 가졌으며, 지난 22일, 23일에도 각각 용산 한미연합군사령부, 대전 계룡대 해군본부에서 방역물품 전달식을 가진바 있다.

H&J COSMETIC사 '한천수 HANCHEONSOO' 브랜드 관계자는 “대양해군의 전초기지인 동해시 해군 제1함대에서 우리 해양주권 수호를 위해 애쓰고 있는 해군장병들에게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방역물품이 장병들의 건강관리와 사기 증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부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에 이어 올해 브랜드파워 고객만족지수 화장품부문 1위를 달성한 H&J COSMETIC사 브랜드 한천수(HANCHEONSOO)는 중국 알리바바 티몰, 타오바오 명품브랜드관에 입점하여 현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천수 브랜드의 화장품 품목을 더 늘려서 고객의 피부타입별 니즈에 맞게 가성비 높은 제품군을 출시예정이다.

신제품 출시 후 국내 대형 오프라인과 백화점 등 매장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 코스메틱 전문기업으로써의 인지도를 굳혀가고 있는 데 박차를 가하고있다.

특히 대표상품 펩타이드 마스크팩 5종은 미국FDA승인 EGF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재생, 기미, 잡티,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여, 피부효과에 탁월한 천연화장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