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제공
사진 -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오는 14일 오후 15시 편입설명회를 실시한다. 현재 편입시험은 4개월을 앞둔 상태로 현재의 전략을 재점검해보고 나에게 맞는 학습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에 김영편입학원에서는 2021 편입준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해당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2021 편입설명회의 세부 일정은 1부에서는 2021학년도 주요대학 편입학 전형을 상세분석하고 전년도 기출문제를 통해 주요대학 출제경향을 알아보며 합격을 위해 꼭 알아야 할 편입학 전형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어 2부에서는 2020학년도 주요대학 합격자들의 스펙을 공개하고 남은 4개월 동안 합격에 도움이 되는 종합반 학습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의 합격 전략 1:1 피드백이 가능한 상담도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편입시험까지 불과 4개월 밖에 남지 않은 합격하기 위해서는 상반기 학습량을 점검하고 나의 학습전략까지도 재점검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상반기 학습에서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나에게 맞는 학습전략을 수립해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이번 김영편입학원 편입설명회에서는 수험생 개인의 계열, 목표, 상황 및 수준별을 모두 고려하여 4개월 맞춤 전략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김영 김영편입학원의 2021 편입설명회는 강남, 신촌, 노량진, 부평 등의 14개 캠퍼스 종합반에서 진행되며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성공 가이드북과 합격수기집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당일 등록자에게는 종합반 회원가입비 전액과 종합반 수강료 일부를 지원한다. 

편입설명회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