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쿨리 제공
사진 - 쿨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휴대용 선풍기 쿨리(COOLY)가 8월 4일 오전 11시부터 와디즈 펀딩을 시작했다. 

이와 더불어 쿨리는 와디즈 펀딩 참여 후 지지서명을 해주는 서포터 중 추첨을 통해 쿨리의 B25 제품을 1+1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포터 추첨 결과는 쿨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7일 발표된다. 

해당 제품은 두 손이 자유로운 웨어러블 선풍기로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벨트, 옷, 셔츠 주머니 등 어디든지 착용할 수 있는 클립형 선풍기이다. 또한 205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가방, 셔츠 포켓 등에 넣을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쿨리는 과학적 원리로 설계되어 기화열이 체온을 낮추고 땀이 덜 나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환경과 상황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넓은 면적을 시원하게 할 수 있으며 날개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5,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완충했을 때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심플하고 럭셔리하게 디자인되어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쿨리 휴대용 선풍기로 올여름 땀을 완벽하게 식혀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며 “서포터 추첨을 통해 B25 쿨리 제품을 1+1으로 제공하고 펀딩 3,000개 완료 시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써주시는 의료진들에게 100개의 쿨리를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쿨리는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과학적 원리를 이용하여 더 시원하고 강력한 성능을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전자 제품이다. 앞으로도 쿨리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제품을 최고의 품질로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쿨리를 출시한 광명테크솔루션은 다양한 업체의 전자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로 맞춤형 제품, 지속적인 사후관리에 초점을 맞췄으며 1993년 창업 이래 전자제품, 부품조립(PCB Assembly) 제품을 원자재 구매에서 생산, 조립, 사후관리까지 올인원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