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레피트 제공
사진 - 셀레피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더마 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에서 출시한 셀레피트X한별 콜라보레이션 '별링 스타핏 립틴트 5종'이 품절대란으로 이에 따라 2차 리오더를 실시한다.

별링 스타핏 립틴트는 셀레피트와 뷰티크리에이터 한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출시 직후 네이버 립틴트 부문 베스트 TOP 제품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유튜버 한별은 오버립 메이크업이 특징인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며 느낀 벨벳틴트의 단점을 보완해 별링 스타핏 립틴트를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2컬러에서 3컬러를 추가해 2차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고자 구독자, 팬들이 지어준 애칭 '별링'을 제품명에 포함시켰다.

별링 스타핏 립틴트는 웜톤과 쿨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로 바를 수 있지만 화려한 것 같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색상이어서 소장가치가 높은 틴트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5가지 컬러는 짙은 채도의 #01호 플럼 버건디, 차분한 분위기의 #02호 마르살라,  진한 포도즙 컬러의 #03호, 아메리카노 컬러의 #04호, 그리고 #05호는 레드자몽 컬러가 있다.

이외에도 별링 스타핏 립틴트는 벨벳타입 제형으로 입술에 포근하게 밀착되어 비교적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과 선명하게 발색되면서도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자연스럽게 색감이 유지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 한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별링 스타핏 립틴트가 품절대란 후 고객들의 요청으로 2차 리오더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뷰티 제품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고민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셀레피트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셀레피트 별링 스타핏 립틴트는 셀레피트 공식 자사몰, 셀레피트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