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르쌍끄 제공
사진 - 르쌍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바디로션 브랜드 르쌍끄(Lecinq)가 주요 백화점 세 곳에 추가로 입점하게 되어 이에 따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새로 입점하게 되는 곳은 신세계 강남점, 롯데 잠실점, 현대 판교점을 비롯해 마르마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르쌍끄는 기존에 입점해 있던 롯데 에비뉴엘, 인천공항 제2터미널 입국장 면세점, 그리고 파라다이스호텔 면세점과 이번 마르마르 입점을 통해 온·오프라인 브랜드 가치 향상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르쌍끄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이상 구입시 정품 페이셜크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르쌍끄 홈페이지에서 지난 7월 19일 5시부터 8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르쌍끄는 자연주의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으로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르쌍끄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품목으로는 고보습 바디로션, 페이셜크림, 신생아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바디로션은 식물성추출을 함유해 사계절 동안 건조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보호하여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활용 가능하다.

최근 출시된 크림 스킨패드는 한가지 제품만으로 스킨, 에센스, 크림의 유수분 밸러스를 맞출 수있도록 출시해 여름철 여행 아이템으로 간편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외에도 아투아 선쿠션은 무기자차의 단점인 뻑뻑함과 백탁현상을 보완해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가능하고 미세먼지 차단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바디워시 앤 테라피는 건조한 피부나 건선, 아토피 피부에 도움이 되는 코코넛야자오일일 성분과 동백나무씨오일이 들어있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노폐물만 제거하는 것을 기대해 볼 수 있으며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 건조한 바디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르쌍끄는 지난 2018년 한국품질만족도 유아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