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로푸드 제공
사진 - 바로푸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바로푸드는 자사의 레알 타트체리 주스(100% NFC 착즙 방식)를 출시하여 공식 판매처에서 높은 판매량 달성 후 타트체리 관련 상품(타트체리 콜라겐 젤리스틱, 타트체리 분말)을 확대할 계획이다.

바로푸드는 100% 터키산 타트체리만을 고집하여 HACCP인증 시설에서 착즙한 'NFC(Not From Concentrate) 착즙 타트체리주스'를 원료공급, 제조하여 검수를 통해 불필요한 중간 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고 있다.

타트체리는 멜라토닌을 함유한 항산화 대표 과일로 알려져 있다. 멜라토닌 함량은 시금치에 비해 336배, 브로콜리에 비해 32배 높은 것으로 각종 언론 매체에 보도된 바 있으며, 타트체리에 있는 멜라토닌은 수면을 유도하는 성분으로 현대인의 숙면과 생체리듬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바로푸드의 레알 타트체리 주스원액은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과육만 착즙한 타트체리 100%로 씨앗과 줄기를 제거한 후 착즙하여 보다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타트체리주스 제조과정에서 어떠한 첨가물(방부제, 정제수, 색소,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바로푸드 관계자는 "타트체리복용법을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 타트체리는 여러모로 좋은 면을 갖추고 있지만 항산화 성분이 많은 과일로 산도가 높아 평소 소화불량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다"며 "과용은 금지하고 '타트체리쥬스(원액 100%기준) 섭취시에는 최대 50ml 이내 정도가 적당하다"고 설명했다.

바로푸드는 레알 타트체리원액을 고유의 맛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여 일반 플라스틱 사용 대신 유리병으로 사용했으며, 타트체리가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투명한 제조 공정 및 유통 과정으로 소비자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바로푸드의 레알 타트체리원액 제품의 상세 정보와 구입 문의는 공식몰과 대형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팜, 공식 제휴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