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뜨거운 태양과 30도를 웃도는 기온 때문에 자칫 관리에 소홀할 경우 모공이 늘어지고 커질 수 있는 계절이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브랜드 '카미안느'는 백옥 토너와 백옥팩으로 구성된 여름 모공 관리 세트인 '백옥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세트 구성 제품은 무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하여, 자극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모공축소팩은 청담동 VVIP 스파샵인 카미안느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에스테틱을 찾는 고객들에게 집에서도 간편히 모공관리를 할 수 있다.

100인의 에스테틱 전문가와 함께 연구한 카미안느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합쳐지면서 고품질의 제품이 완성된 것은 물론이고, 안정성까지 입증받았다. 

투스텝으로 이루어진 사용법도 독특하다. 백옥토너를 백옥 시트에 적셔 10분에서 15분간 고민부위에 올려 피지를 불려준 뒤 백옥팩을 사용하면 모공 관리 및 피지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간이 많지 않은 직장인들도 마치 관리실에서 케어를 받는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어나더박스 관계자는 "여름철 비가 온다고 해서 습도나 온도가 낮아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럴 때 더욱 철저한 피부 관리가 필수다"며, "해당 모공축소팩은 청담동에서 유명인들만 다니는 VVIP 스파 관리실에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발랐을 때 쿨링 효과가 있고 임상 시험에서도 자극이 없다는 판정을 받아 사용감과 안정성 모두 가져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해당 제품으로 셀프 케어할 수 있게 홈케어 세트로 구성했고, 패키지로 구입할 시 더 큰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자사는 앞으로도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군을 확보할 수 있도록 내부에서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한편, 백옥팩 및 백옥토너로 이루어진 백옥세트는 어나더박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