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한만두식품이 지난 7일 자사몰 ‘한만두샵’에서 아웃도어 쿡웨어 전문 브랜드 GSI아웃도어스와 ‘느껴봐요, 캠핑의 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만두샵 ‘느껴봐요, 캠핑의 맛’ 프로모션은 8월 7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한만두와 GSI아웃도어스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컬러컵’을 만나볼 수 있다. 한만두-GSI아웃도어스 컬러컵은 GSI아웃도어스의 클래식한 에나멜웨어 시리즈에 한만두 픽셀 캐릭터를 삽입해 스포티함을 배가시켰다. 이는 한정 수량으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레드, 블루, 그린 3컬러가 랜덤으로 배송된다.

또한 한만두 캠핑세트 2종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달콤한 갈비만두, 육즙가득한 왕교자 등 한만두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를 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한만두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캠핑한만두’라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컬러컵과 달콤한 갈비만두 420g 2봉이 포함된 한만두XGSI아웃도어스 콜라보 세트를 증정한다.

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언택트 바캉스가 새로운 여름 휴가 트렌드로 떠올랐다”며 “한만두도 이에 발맞추어 글로벌 캠핑 쿡웨어 브랜드, GSI아웃도어스와 색다른 콜라보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GSI아웃도어스는 1985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난 글로벌 쿡웨어 전문 브랜드로, 클래식한 에나멜 웨어, 초경량 경질 알루미늄, BPA-free 최첨단 폴리카보네이트 등 다양한 소재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대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지난 7월 치킨 전문 브랜드 호치킨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복날 이벤트를 선보인 바 있다. 연이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식품업계에서 독보적인 기획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한만두식품의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