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모리스 제공
사진 - 더모리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지속되는 습한 날씨로 인해 불쾌지수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트러블을 일으켜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 높은 습도와 온도 및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매년 이맘 때면 두피가 붉어지고 두피여드름과 두피가려움증으로 샴푸를 바꾸거나 혹은 피부과를 방문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고민에 대한 다양한 해결방법 중 하나로 더모리스는 일라이트 샴푸를 제안하고 있다.

우선 해당 제품은 데일리 스케일링이 가능한 샴푸제형으로 각종 트러블 및 지루성두피염 샴푸이다. 또한 주성분이자 특허성분인 일라이트는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미용실에 이뤄지는각종 펌 및 염색시술후 두피에 남아있는 중금속을 흡착해 세정해줌으로써 자극적인 화학성분이 아닌 자연친화적성분으로 데일리 약산성 스케일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더모리스일라이트스칼프 케어는 24시간 첩포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으로 예민한 두피 피부를 가진 고객도 사용가능하며 무료테스트도 신청해 진행할 수 있다”며 “아울러 두피 영양을 공급에 도움이 되는 맥주발효추출물과 홍삼추출물 그리고꽃불추출물13가지 이상의 황금배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더모리스의 제품은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기점으로 2차완판 후 현재 여름 맞이 이벤트로샴푸 1+1 및 두피의 모근사이를 세정하는데 도움을 주는 두피브러쉬와 일회용 국내마스크 50장까지 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