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슬랙스룩 연출 시 거슬리는 좁쌀 여드름 폼클렌징과 훼이스타올로 딥클렌징
상태바
TS, 슬랙스룩 연출 시 거슬리는 좁쌀 여드름 폼클렌징과 훼이스타올로 딥클렌징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8.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슬랙스의 인기가 꾸준하다. 2000년대 중반부터 유행했던 스키니진의 시대가 저물고 슬랙스가 대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슬랙스는 통이 넓고 편안한 바지를 일컫는다. 남자, 여자 모두 부담없이 입을 수 있어 평상복, 작업복, 스포츠웨어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실 슬랙스는 일찌감치 남성 옷장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베이직한 셔츠, 티셔츠 등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릴 뿐 아니라 재킷을 걸쳐주면 격식을 갖춘 느낌마저 주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슬랙스를 인생템으로 꼽는 여성도 적지 않다. 딱 달라붙는 바지, 짧은 치마보다 편안하고 실용성이어서 '이지룩' 트렌드와 함께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는 것이다.

슬랙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때는 깨끗한 피부 케어에도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특히 청소년, 성인을 불문하고 찾아오는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 피부트러블이 자주 생긴다면 얼굴 각질과 피지제거에 주의를 기울여보자. 여드름은 종류, 부위에 따라 원인이 다르지만 지성피부의 경우 과잉 피지와 노폐물 관리가 트러블진정과 여드름 없애기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다.

얼굴 피지·각질 제거에 좋은 폼클렌징은 시중의 드럭스토어나 온라인몰에서 찾을 수 있는데 추천 순위 제품이더라도 제형과 성분을 살펴봐야 한다. 때밀이처럼 피부에 자극을 주는 관리법이 아닌 부드럽게 딥클렌징을 할 수 있는 클렌징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가 선보인 '티에스 여드름&클렌징 2-SET'은 세안만으로 씻기 힘든 피부 노폐물과 각질 세안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을 'TS 훼이스 타올'에 적셔 세안을 하면 되는데, '티에스 아크네 클렌징 폼'의 경우 풍부한 거품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준다. 살리실산 함유로 피부 각질, 피지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티에스 훼이스 타올'은 클렌저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의 더러움을 효과적으로 닦아낸다.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이때 힘주어 문지르면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부드럽게 롤링해 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