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무더운 여름철, 지속적인 장마로 고온다습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어 어느 때 보다 두피 관리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무더운 날씨에 두피의 노폐물 분비가 증가하고 관리하지 않고 방치시 각종 질환의 발생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여름철 두피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여름 기능성 두피 쿨샴푸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아론 쿨 샴푸는 스캘프 방식의 두피 약산성샴푸로 깔끔한 두피 관리와 시원한 쿨링감로 두피와 모발에 시원함과 청량감 그리고 상쾌함을 제공한다.

아론샵 관계자는 “아론 쿨샴푸는 스캘프 케어 방식으로 땀과 피지 등 두피의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며 쿨링효과로 두피열을 낮춰 시원한 느낌을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다”며, “두피와 모발이 가장 건강한 상태인 pH5.5의 약산성상태로 회복하도록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한 쿨샴푸이다”고 밝혔다.

이어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 쿨샴푸의 판매가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분에게 쿨샴푸 이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얼음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아론샵에서는 얼음샴푸 1+1 이벤트로 쿨샴푸 또는 쿨컨디셔너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구매 수량 증가 시 사은품 추가 증정이 되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이 가능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소비자 만족에 앞장서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아론샵의 주요 품목들이 오픈마켓 판매량에서 높은 순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