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초록마을은 우리 가족을 위한 패밀리세일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패밀리세일기획전은 초록마을 290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전국 매장과 초록마을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의 혜택은 초록마을 회원에게만 제공된다.

먼저 초록마을은 우리 가족 저녁식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구수한 사골곰탕(500mL)은 무항생제 한우뼈로 우린 진국이다. 특수 압렵속에 푹 끓여 누린내를 제거했다. 찌개, 전골 뿐만 아니라 이유식에도 활용할 수 있다. 오리 불고기(500g)는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로 매콤하게 만들었다.

한돈떡갈비(100g*3개입)는 국내산돼지갈비살과 다리살을 부드럽게 다져 달콤한 양념으로 맛을 냈다.

초록마을은 엄마 마음으로 우리 아이에게 맞는 상품을 선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국내산 연어만 사용해 만든 우리아이입안애다짐연어살(80g)이 있다. 아이가 먹기 좋게 40g2개로 나눠 포장했다.

우리아이 음식에 양념이 필요할 때는 우리아이입안애비빔간장(180mL)을 추천했다.

식사시간에 제철농산물을 빼놓을 수 없다. 초록마을은 기본반찬의 주재료로 좋은 무농약맛타리버섯(200g)과 유기농콩으로키운콩나물(270g), 무농약감자(1kg) 등을 준비했다. 유기농쌀(10kg)과 유기농하이아미쌀(4kg)은 최대 15% 할인한다.

또한 1+1 상품도 기획했다. 생선뼈와 잔가시를 최대한 제거하고 개별포장한 우리아이입안애손질민어살(200g)과 우리아이입안애손질갈치살(300g)이 대표 상품이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패밀리세일기획전은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