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닥터리브 제공
사진-닥터리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닥터리브 ABC주스가 오는 11일 NS홈쇼핑에서 08시 20분에 다시 한 번 론칭할 예정이다.

다수의 방송에 소개된 바 있는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를 블렌딩한 쥬스를 일컫는다. 각 식재료의 알파벳 첫글자를 따서 ABC주스로 불리는데 미라클 쥬스라는 별칭으로도 알려져 있다.

닥터리브 ABC쥬스는 스페인의 Golden Delicious, Early Red One, Topred Delicious, Red Chidf 등의 사과 품종을 비롯해 비트와 당근을 혼합하여 제조한 주스다. 물은 한 방울도 넣지 않고 통째로 Cold Pressed공법으로 NFC착즙해 신선하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과 1, 비트 1/3, 당근 1의 비율로 가장 맛있는 비율을 찾아 만든 만큼 부드러운 목넘김과 맛을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했으며 무설탕, 무첨가물, 무색소, 무방부제의 NFC 100% 주스로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으며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기 어려운 경우 혹은 채소나 과일의 섭취가 부족한 이들에게 제안해볼 수 있다.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ABC주스에 대한 관심이 높게 형성되어 있지만 바쁜 아침시간에 직접 ABC쥬스를 만들기는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며 "NFC쥬스 특유의 신선한 맛을 좋아하는 경우나 여름을 위한 관리를 하고 있을 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