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애플크럼비 제공
사진 - 애플크럼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비니앤컴퍼니 기저귀 브랜드 애플크럼비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애플크럼비는 흡수력 좋은 친환경 기저귀로 알려지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저귀 브랜드로 최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제품 구성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슬림기저귀와 올데이패키지를 출시한 바 있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애플크럼비 고객감사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오픈되며 신생아기저귀부터 영유아기저귀까지 모든 사이즈에 걸쳐 전 품목 50%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8월 리뷰왕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비니앤컴퍼니 관계자는 “품절대란으로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입고와 동시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애플크럼비는 고객 불편 최소화하고 빠른 피드백을 위해 활발한 소통을 강조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기저귀모자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로 브랜드 지지층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제품 정보와 이벤트 상세 내용, 인스타그램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플크럼비 공식 쇼핑몰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