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로션, 남자 물광 피부 제안
상태바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로션, 남자 물광 피부 제안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8.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뭇남성들에게 푸석한 피부보다는 빛이나는 물광 피부에 대한 낭만이 있을 것이다. 광이 나는 맑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 스킨, 에센스, 로션 많은 종류의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 하지만 모든 제품을 꼼꼼히 바르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그래서 로션 하나로 해결할 있는 남자 올인원 로션이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올인원 로션은 스킨+에센스+로션의 효능을 통해 피부 관리를 번에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많은 기능을 번에 담은 만큼 성분이나 특징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이에 맨즈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미프는 비타민 성분을 가득담은 비타맥스 올인원 로션을 판매하고 있다.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로션은 비타민 B,C,E 12가지 비타민이 5% 함유되어 밝고 환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콤플렉스의 노폐물 제거, 피부 활력 영양 공급 등의 효능으로 인해 빛이나는 물광 피부를 완성시킬 있다.

또한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로션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점이 가장 특징이다. 순수 비타민 성분의 에센스가 과잉 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리지 않는 피부로 마무리해주며, 아쿠아실리아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천연보습인자를 촉진시켜주어 사용 후에 수분 충전 효과를 느낄 있다.

비타맥스 올인원 로션의 제형은 노란색이며, 제품을 펌핑했을 상큼한 비타민 향을 느낄 있다. 사용 법은 아침, 저녁, 자기 전에 적당량의 제형을 덜어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키면 된다.

현재 미프의 비타맥스 올인원 로션은 본품 200ml 함께 리필 150ml 제공되는 대용량 세트 상품으로 만나볼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미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