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설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을 위한 캐드의 정석 ZWCAD 출간과 관련해 서평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서평단 모집은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서평단 선정·발표 및 도서 발송은 오는 8월 26일이며 서평 제출 마감일은 내달 9월 7일까지이다.

캐드의 정석 ZWCAD 서평단 모집 이벤트는 온라인 서평을 모아 캐드를 배우고 싶어하는 학습자에게 비대면으로 책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평단 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서 작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책을 읽고 솔직한 서평과 후기를 남기면 된다.

서평 미션 수행 시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며 베스트 서평을 작성한 단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ZWCAD KOREA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캐드의 정석 ZWCAD는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이 가능한 ZWCAD를 배우고 익히는 학습서이다. 여기에는 ZWCAD의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주요 기능에 대하여 소개되어 있으며 캐드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설명과 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샘플 예제파일과 캐드 명령어 모음을 통해 실전 적응력을 키울 수 있으며 다양한 챕터별 설명을 통해 ZWCAD를 혼자 배우고자 하는 실무자도 독학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