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사회복지사 수강생 수 1위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이하 위더스)에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3과목 수강 신청마다 1과목을 0원에 제공하는사회복지사 0원하라!’ 이벤트와 함께 과목별 최대 85% 할인이 가능한 ‘8 19일 개강반을 오픈했다.

위더스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사회복지사 이론과 실습 이수과목을 전부 보유하고 있어 학습자가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PC와 모바일 모두 출석이 100% 인정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 크롬, 안드로이드, IOS 등을 모두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에, 스마트폰으로도 출석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 주부도 외출 걱정 없이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레포트/쪽지/토론 등의 학사일정도 단 1번씩 진행하여 간단하다.

위더스의사회복지사 0원하라!’ 이벤트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최대 67% 할인하는 이벤트로 3과목 수강신청 시 1과목 0, 6과목 수강신청 시 2과목 0, 12과목 수강신청 시 4과목 0원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가격 부담 없이 이수할 수 있다.

또한 위더스 사회복지사 실습과목은 간접실습을 도입해 기관에서 진행하는 실습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으며, 종전법 대상자의 경우 오프라인 출석 수업 없이 온라인만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더불어, 위더스의 사회복지사 전문 플래너의 상담을 통해 과정별 1:1 맞춤 실습 정보 제공, 실습가이드북 무료 제공 등을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위더스의 ‘8 19일 개강반을 신청한 사람이라면 누구나목표달성을 돕는 1:3 멀티플래너 시스템유망 민간자격증 27 0컴퓨터 활용능력 인강 2종 무료 수강권(상담 신청자 대상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더스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을 진행한 학습자 중 한 명은 "위더스 상담원님이 가장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었다, “특히, 장소의 제약 없는 사이버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도 강의 수강을 원하시는 바쁜 직장인들께 추천한다"라고 위더스의 사회복지사 취득 과정에 대한 추천의 후기를 남겼다.

위더스의 이번사회복지사 0원하라!’ 이벤트와 ‘8 19일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위더스 사이트에서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업, 사회복지사 2급 전망,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신청 기간 등에 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교육부 정식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위더스는 국평원 정보공시, 사회복지사 전체 학습자 수 집계기준 (2018~2019) 사회복지사 수강생 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