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즈하트 제공
사진 - 로즈하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임인러브 로즈하트(I'M IN LOVE ROSEHEART)가 퍼퓸 핸드크림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로즈하트 퍼퓸 핸드크림은 로즈 블로썸 핸드크림, 클래시 코튼 핸드크림,리얼 플라워 핸드크림, 팬시 슈가 핸드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장미향의 로즈 블로썸은 시어버터, 한련초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코튼향의 ‘클래시 코튼’은 아르간 오일과 알로에가 함유되어 있으며 생화향의 ‘리얼 플라워’는 병풀잎추출물 및 라벤더꽃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머스크향의 팬시 슈가는 판테놀 및 까무까무열매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 속 증발을 차단하고 촉촉한 손을 유지시켜주며 건조한 손에 영양 공급에 도움이 된다.

로즈하트의 브랜드사인 주식회사 여우별 마케팅 관계자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우는 깊은 보습력으로 사랑받은 로즈하트의 프리미엄 핸드 케어 라인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핸드케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수시로 핸드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손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면서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보습력 및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향수를 뿌린 듯한 세련된 향기까지 담은 로즈하트 핸드크림으로 보다 촉촉하고 아름다운 손으로 가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즈하트 퍼퓸 핸드크림 4종은 국문, 영문 텍스트로 패키징이 구성되어 있고 까다롭고 엄격한 해외 인증인 CPNP, EAC, CDSCO, FDA 등을 획득했고 유럽, 중동, 아프리카, 인도, 러시아 등의 유명 리테일샵, 부띠끄샵, 대형 이커머스 등에 론칭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