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즈앤트리 제공
사진 - 이즈앤트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가 여름 휴가철 피부 케어를 위한 애프터 썸머 케어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출시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기획세트 2종은 수분충전과 피부진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구성으로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 & 스팟 세이버 쑥 앰플 기획세트와 히아루론산 토너 400ml 대용량 더블 기획세트이며 구매시 25%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 & 스팟 세이버 쑥 앰플 더블 기획세트는 동화책을 모티브로 한 기획세트로 이즈앤트리 스테디셀러 앰플 2종을 수분촉촉 인어공주(히알루론산 워터 에센스) 와 잠자는 쑥속의 진정 왕자(스팟 세이버 쑥 앰플)의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는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저장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히아루론산 특유의 미끌거리는 사용감을 최소화함에 따라 겉돌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스팟 세이버 쑥 앰플은 이즈앤트리만의 독자 공법인 타임 드롭 공법을 사용해 저온에서 장시간 한 방울 한방울 추출한 인진쑥 추출물이 85% 함유되어 붉고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특히 얼루어 200인의 품평단에서 저자극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순한 제품으로 끈적임 적은 워터리한 제형이 여름철에도 흡수가 빨라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히아루론산 토너 대용량 더블 기획세트는 일상에서 쓰이는 CAUTION(주의) 문구를 위트있게 히아루론산 토너의 특장점으로 재해석한 패키지로 제작됐으며 이즈앤트리 대표 성분인 히아루론산이 3중으로 배합된 제품으로 지난해 2세대로 리뉴얼 되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관심받고 있는 제품이다. 1세대의 다소 끈적이고 흡수되는데 오래 걸리는 점을 보완하였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보습감을 전달하여 건조한 피부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변덕스러운 여름철 날씨에 피부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을 위해 수분충전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기획세트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계절별, 상황별에 맞춰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즈앤트리의 애프터 썸머 케어 기획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는 8월 1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