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니모샤워기 제공
사진 - 니모샤워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최근 인천을 중심으로 수도권까지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면서 수돗물 사용에 있어 불안감이 상승하고 가운데 NSF 인증을 받은 세디먼트 필터를 사용한 니모샤워기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NSF인증은 미국 위생 협회에서 발급하는 마크로 세계 보건 기구(WHO)가 음용수 및 정수기에 관한 실험기관으로 공식 지정한 법인이기도 하다. 즉 정수기 제품 검사 및 위생규격 적합성을 평가하고 있으며 정확한 검사로 모든 소비자들로부터 본 NSF마크가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을 공인 받았음을 의미하고 있다.

세디먼트 필터는 500억개 그물망이 엮인 섬유조직으로 롤링 타입의 필터다. 해당 필터는 다층구조로 형성되어 있으며 오염물 크기에 따라 거르는 층이 자연스럽게 나눠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세디먼트 필터를 통해 오염물들이 여러 섬유조직 층을 통과하면서 5마이크론 이상의 오염물과 분순물이 걸러진다.

사진 - 니모샤워기 제공
사진 - 니모샤워기 제공

또한 니모샤워기는 4way 복합 기능성 샤워기로 실크 샤워, 소나기 샤워, 마사지 샤워, 미스크 샤워 등 4가지 모드를 지원하고 있으며 절수 기능으로 수도세 절약과 베루누이 법칙에 의한 수압 상승 효과를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0.25mm의 미세홀 232개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는 1CC당 47만 개의 음이온을 방출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나 기존의 샤워기헤드만 분리 후 결합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니모샤워기 관계자는 “아이와 가족이 매일 사용하는 수돗물을 안심하고 쓰기 위해서 샤워기필터 사용은 필수적이며 유해물질과 분순물을 완벽 제거해줘 아이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고객님들의 구매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니모샤워기는 오는 8월 12일부터 현대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