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툴, 20SS 고야드 가방 할인 진행중
상태바
쉐툴, 20SS 고야드 가방 할인 진행중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8.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명품 쇼핑몰 쉐툴이 세계적 패션 브랜드 고야드의 2020 S/S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세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고야드는 프랑수아 고야드가 1853년 파리의 작은 공방에서 시작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명품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가방, 지갑, 수납 키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오랜 세월동안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야드 클러치, 쇼퍼백, 클러치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돼 있으며, 그 중에서도 고야드 버킷백, 토트백 등 주요 제품들은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으며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쉐툴에서는 이러한 고야드의 미니백, 백팩, 고야드 생루이백, 포아티에, 하디백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고야드의 대표 가방 제품인 고야드 벨샤스, 벨베데르, 쁘띠플로, 볼테르도 포함돼 화제다.

쉐툴 관계자는 “고야드의 제품들을 부담없이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할인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고야드 플뤼메, 아르투아, 미니앙주백, 카페르 등 일부 인기 품목은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명품 쇼핑몰 쉐툴의 고야드 세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