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상도가구 제공
사진 - 상도가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가구 브랜드 상도가구에서 시스템행거 드레스룸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상도가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던하임 시스템행거 드레스룸 조립식 옷장을 구매 시 최대 3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품목인 시스템행거 드레스룸은 800, 1200, 1600, 2000, 2400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시스템행거 드레스룸은 조립식 가구로 소비자 취향대로 맞춤가구처럼 활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즉기본장은 물론 공간 사이즈에 맞춰 원하는 모듈로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서 선반을 얹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동 및 위치 변경도 비교적 간편하다.

사진 - 상도가구 제공
사진 - 상도가구 제공

아울러 상도가구는 모던하임 시스템행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무망치를 100% 증정하며 고무망치를 이용한다면 쉬운 조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100% 제공한다.
 
후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던하임으로 꾸민 드레스룸을 촬영한 뒤 #상도가구모던하임 #드레스룸정리 등의 해시태그를 적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상도가구 계정을 태그한 뒤 DM으로 구매한 쇼핑몰, 아이디, 이름, 연락처를 전송하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국민 드레스룸을 목표로 하는 모던하임이 국민 최저가에 도전한다. 거품 가득한 드레스룸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가격을 빼고, 빼고, 더 빼서 국민 최저가가 되었다”며 “최대 33만 원 할인 가능한 모던하임 시스템행거로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상도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