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사운드 보청기 충청지사, 보청기 전용 유튜브 채널 개설
상태바
닥터사운드 보청기 충청지사, 보청기 전용 유튜브 채널 개설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8.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보청기 전문 청각사/청능사 그룹 닥터사운드 보청기 충청지사(지사장 이선경)가 보청기 전용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귀 건강과 보청기 관리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는 물론 실제 성공사례들을 담은 브이로그도 공유한다.

닥터사운드보청기 충청지사는 ‘이실장의 똑똑한 보청기’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이 채널을 통해 청력검사 과정부터 상담은 물론 보청기를 처음 착용하고 관리하는 사람들이 보다 쉽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매주 1회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외 보청기 착용 및 관리 성공사례 연구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유튜브 채널 및 블로그를 통해 보청기 착용자 및 관리자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닥터사운드보청기 충청지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매장 및 병원 방문 등의 대안으로 보청기 착용자가 고민하는 다양한 문제점이나 애로사항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목적으로 다양한 온라인 소통 채널을 개설함으로써 난청인의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해결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사운드 보청기는 전국 10여개 지사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보청기 토탈 케어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관심을 충족시키고 이비인후과 협진 및 보청기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