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엘톡톡 제공
사진 - 씨엘톡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Y존케어 이너뷰티 브랜드 씨엘톡톡이 지난 7월 2030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프트샵 네모네 강남점에 입점했다.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네모네’는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는 의미의 선물 큐레이션 커머스를 내세운 기프트샵이다.

네모네 강남점에서 만날 수 있는 씨엘톡톡 제품은 향수의 기능은 물론 Y존 케어까지 해주는 ‘이너퍼퓸’,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7가지 성분만을 담은 휴대용 약산성 여성 청결제 ‘디어 와이 클렌저’, 그리고 자연유래 성분으로 힘을 잃고 칙칙한 Y존의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미백 기능성 크림 ‘디어 와이 솔루션’까지 총 3가지 라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네모네에 입점된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들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으며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첨가, 피부 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씨엘톡톡의 제품은 주로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만큼 Y존 케어 대표 브랜드인 ‘씨엘톡톡’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엘톡톡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더블유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gs샵, 롯데ON 등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