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바이포유 제공
사진 - 리바이포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리바이포유 원스텝클렌징오일이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이하 화화설)에서 제품 만족도 98%의 평가를 얻었다.

화해는 17만여 개 제품에 대한 정보와 화장품 리뷰를 바탕으로 랭킹 제공과 제품 추천 및 탐색, 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다.

화해 화장품 설문회의 설문단 294명이 2주간 직접 리바이포유 원스텝클렌징오일을 사용해 제품 만족도 98%를 기록한 이번 설문결과에 따르면 제품 만족도 외, 사용감 만족도 98%, 지인 추천의사 97%, 세정력이 좋다 97%, 사용이 간편하다 97% 등으로 설문단은 응답했다.

한편 리바이포유의 원스텝클렌징오일은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으로 블랙헤드 세정력, 저자극 임상테스트 완료됐으며 포도씨오일 50,000PPM을 비롯한 EWG그린등급 7가지 식물유래 천연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이에 가볍고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인 본 제품은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