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선보인 일명 파란캡슐앰플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이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11일 방송도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파란캡슐앰플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사용 후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즉각적인 피부보습 개선 효과가 검증되었으며 개별 밀폐 포장으로 간편한 휴대성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닥터자르트는 지난 달 30일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 파란캡슐앰플은 준비한 수량이 1차 방송부터 전량 매진됐으며 두 번째 방송에서도 준비된 수량 전량이 매진되어 2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파란캡슐앰플은 여러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수분, 미백, 탄력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앰플로 고함량 5-히알루론산(6,000ppm)을 함유하여 빠르게 건조함을 완화해주고 정제수 대신 해조류 점액 추출물(후코이단)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피부에 활력과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 연출을 기대해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집에서도 샵에서 수분관리를 받은 듯 캡슐 한 알로 촉촉한 물광 피부를 가꿀 수 있어 간편한 제품”이라며 “당사 브랜드 제품에 많은 관심을 주신 모든 분들께 3차 방송에서도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