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에서 SNS 뷰티셀러 브론(bronn)과 함께 트러블성 피부 케어를 위한 아크니스 라인을 지난 10일, 11일 이틀간 선보였다.

지난 2018년도 출시된 메디 랩 더마는 트러블 케어를 위한 빨강 라인, 집중 수분케어를 위한 파란 라인, 민감성 피부 케어를 위한 초록 라인, 맑고 화사한 미백 케어를 위한 노랑 라인, 집중 주름개선을 위한 보라 라인 총 5가지 라인을 주축으로 하여 다양한 피부에 맞는 케어가 가능하며 특별한 프리미엄 라인까지 구축되어 있는 홈케어 브랜드이다.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의 다양한 제품 중 최근 마스크 착용, 유해환경 등으로 피부가 상처 입고 트러블이 올라온 소비자들을 위해 아크니스 라인을 특별 구성하여 브론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

지난 6월 첫 선보임과 동시에 주목을 받아 2차딜까지 진행을 하였으며 2차딜 역시 높은 판매를 이루었다. 특히 이번에는 한여름 강한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95%의 편백수로 이루어진 편백 수딩젤을 함께 출시했다.

뷰티셀러 브론 관계자는 “처음 빨강 라인을 선보이기 전 오랜 기간 테스트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는데 첫 딜을 진행 후 많은 고객분들께서 좋은 구매후기를 올려주시고 2차 진행일정을 문의주시어 빠른 시간 안에 2차 딜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특히 올 여름은 마스크 사용과 날씨로 인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지가 많이 올라와 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때 메디 랩 더마 빨강 라인으로 피부의 pH밸런스를 잡아주고 건강한 피부 케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믿고 구매해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장기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하여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브론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