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MW 제공
사진 - JMW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JMW가 신규 드라이기 ‘터치온’ 런칭을 기념해 지난 10일부터 8월 16일까지 7일간 오픈마켓 11번가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삼각 드라이기 파우치,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제품 구매 및 리뷰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해당기간 내 제품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JMW 정품 삼각 드라이기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는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구매 후 동영상 리뷰 작성 시 전원 백화점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이 끝난 8월 말까지 진행되며 내달 9월 10일 이전에 개별 SMS로 상품권이 발송된다.

특히 동영상 리뷰를 작성해준 사람들 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며 신상품 한정 1만원 할인권도 함께 주어진다. 

JMW 관계자는 “터치온은 여름 휴가철 맞이 셀프 사용 및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일상 속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터치온은 JMW에서 선보이는 터치 드라이기로 핸들부에 터치센서가 탑재돼 잠시 손을 떼는 동작만으로도 간편하게 바람을 멈출 수 있다. 아울러 자사 기존 모델 대비 40mm 짧아진 바디와 300g대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그립감이 향상돼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무리를 최소화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