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크리에이티브통이 8월 본격 휴가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인사동 실내 테마파크 입장권을 최대 5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박물관은살아있다’, ‘다이나믹메이즈 Ep.1’, ‘런닝맨 Ep.1’, ‘놀이똥산 인사동점’ 등 크리에이티브통이 운영하는 대표 컨텐츠들로, 방학과 휴가를 맞은 학생 및 가족단위 이용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박물관은살아있다’와 ‘다이나믹메이즈 EP.1’은 50% 할인된 가격에, ‘런닝맨 Ep.1’과 ‘놀이똥산 인사동점’은 40% 할인 적용해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통은 문화콘텐츠기업 통그룹(회장 권성문)의 자회사로 도심 속 다양한 테마파크를 기획, 운영하고 있다. 통그룹 권성문 회장이 합류하면서 놀이와 커뮤니티,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박물관은살아있다’는 관객참여 문화놀이공간이다. 국내 최초로 ‘착시미술’을 도입해 제주도에 개관했다. 2015년 서울 인사동에 자리하며 주말 나들이, 데이트 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객이 작품 속에 들어가 직접 작품을 만지고 움직이고, 작품의 일부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연인, 가족 모두가 함께하기 좋은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다이나믹메이즈 Ep.1’에서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속 미션을 즐길 수 있다. 해치가 지키고 있는 사원을 배경으로 ‘수직, 거울, 네온, 에어 바운스, 해먹’ 등 5개의 미로와 ‘숨은 그림 찾기, 볼 던지기, 절대 음감, 구슬 맞추기, 사격’ 등 미션 11개를 함께 수행하며 탈출하는 프로그램이다. 마지막 격전지에서 펼쳐지는 ‘사격 미션’은 한 개씩 주어지는 금화를 이용해 도전해야 하는 특별한 미션으로, 온라인 게임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런닝맨 Ep.1’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멤버가 되어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어트랙션이다. 약 300평의 넒은 공간에서 12개의 재미있는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놀이똥산’은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가 다녀간 영상 누적 조회수가 1700만을 기록하며,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도 방문하고 싶은 이색 공간으로 손꼽히고 있다. 똥을 소재로 한 이색 체험 공간으로, 똥은 더럽다는 편견을 버리고 남녀노소 국적불문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험자가 음식물이 되어 소화기관을 거쳐 똥이 되어보는 ‘소화 메이즈’ 체험은 똥이 배출되기까지의 과정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한바탕 놀아볼 수 있다.

통그룹 권성문회장은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8월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기기 좋은 인사동 실내 테마파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며 “장마나 폭염 등 날씨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이색놀이와 액티브한 게임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어 호응이 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