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수돌소파 제공
사진 - 장수돌소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주)장수산업의 장수돌소파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맞이 돌소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장수돌소파 매장(진주신안, 경주모아, 평택, 서순천, 김해 등)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할 시 30만 원 상당의 ELO 냄비 세트를 증정한다.

8월 중순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긴 장마에 소비자들이 장수돌소파의 천연석과 온열 기능으로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는 것이 장수돌소파 측의 설명이다.

장수돌소파와 장수돌침대를 구성하고 있는 천연석은 더운 여름 전원을 켜지 않고 사용하면 체내의 열을 흡수하여 체감온도를 내려주고 습할 때는 침대와 소파의 온열 기능을 사용하여 실내 습도 개선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특히 별도의 난방 없이도 눅눅한 집안 환경을 개선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 면에서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최근 장수돌소파의 천연석의 장점이 입소문 나면서 구매를 문의하시는 분들이 늘어났다”며 “예상보다 길어지는 장마를 장수돌소파의 온열 기능으로 보내시려는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번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장만하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 고유 전통의 난방 방식을 과학적으로 해석하여 현대화한 (주)장수산업은 여름맞이 돌소파 프로모션 이외에도 장수돌침대 29주년 보상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