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해님베이비 제공
사진 - 해님베이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 해님베이비가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8월 20일부터 8월 23일에 열리는 ‘3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해님베이비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해님 UV-C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 엘솔 유모차 A-CLASS 2, E-CLASS, 엘솔 미니핏 플러스, 주니어, 카이저936 카시트 등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님 UV-C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는 유리관 램프를 사용하는 젖병소독기와는 다르게 주기적으로 램프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LED램프의 특성 상 효율성이 비교적 높은 편이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외선 살균 이후에 발생했던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했고 반도체 칩을 사용해 파손의 위험도 적다. 아울러 수은이 들어가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UV-C LED램프의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5년으로 대폭 연장하기도 했다.

해당 젖병 소독기는 UV-C 단파장을 이용해 275nm로 살균 소독할 수 있어 기존의 253.7nm보다 업그레이드된 살균력을 입증 받았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유리젖병, PPSU젖병, PP젖병 등 젖병 9개와 젖꼭지 9개를 동시에 살균하는 테스트에서 젖병과 젖꼭지의 바깥 표면과 안쪽 모두 검사한 결과 휴먼코로나 바이러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칼리시(노로) 바이러스,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약 99.9% 이상 살균하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이외에도 UV-C LED가 내부 전체를 비춰주고 내부 전면에 특수 설계된 슈퍼미러 스테인리스와 슈퍼미러 강화유리 도어는 틈새, 굴곡진 형태 등에 굴하지 않고 살균 99.9% 이상 실현 가능하며 내장형 PTC 자기제어히터가 발열체와 온도센서, 전력 컨트롤러의 역할을 해 과열, 발화 걱정을 최소화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해님베이비의 UV-C LED 젖병소독기를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구매하면 금액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엘솔 유모차와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도 현장 구매 시 할인 및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님베이비 부스는 코엑스 A홀 H21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페 베이비페어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쇼핑몰 엘솔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