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장마도 끝을 보이고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볕이 기다리고 있다. 지외선은 두피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게 되는데, 두피건조를 만드는 대표적인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두피와 모발을 손상시키며, 모근을 약화시키고 예민하게 만들어 머리가려움증, 정수리냄새 등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여기에 열도 많아지면서 분비된 땀과 두피피지는 모발을 번들거리고 푸석푸석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따라서 여름철에는 자신에게 맞는 헤어트리트먼트나 손상모발에센스 등 머리영양제를 골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주기적으로 헤어클리닉을 받는 경우도 있으나 비용적으로 부담을 느껴 헤어홈케어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그 중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 ‘트리트먼트&헤어팩’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건강한 부드러움을 선사해 셀프헤어클리닉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보충해줄 수 있는 머리카락영양제 테라피션 '퍼퓸 리페어 단백질트리트먼트 팩'은 미용실에서 헤어클리닉 받은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모발을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과 식물성단백질 11가지를 처방해 상한머리관리를 돕고,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한 '너리싱 오일트리트먼트 팩'은 고농축 겔 제형이 모발에 닿는 순간 오일로 변한다. 끈적임 없이 모발에 그대로 흡수되며,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건조하고 푸석한머리에 오일막을 형성한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은 간편하게 상한머리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씻지 않는 단백질헤어팩으로 머리를 감고 난 뒤 헤어팩을 바르고 건조하기만 하면 되는 타입으로 많은 시간 투자와 씻어내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부드러움과 볼륨감을 선사한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사용감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적 매출 150억 기념으로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향좋은샴푸를 비롯해 두피가려움샴푸, 비듬샴푸, 탈모샴푸, 손상모발샴푸 등 각종 기능성 제품과 손상모트리트먼트, 헤어수분에센스, 컨디셔너, 헤어미스트,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