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하스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닥터리의 로하스밀이 친환경 배달이유식 부문 한국브랜드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수상 기념으로 818일부터 91일까지 2주간 이유식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 로하스밀 이유식 사진과 함께 리뷰를 작성시 참여하는 모든 인원에게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후기 작성 후에 로하스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작성한 후기 링크와 1위 수상 축하메세지를 남겨 인증시 이유식 1세트를 사은품으로 발송한다.

이유식은 중기와 후기만 증정이 가능하며 선택을 하여 로하스밀 인스타그램 DM으로 주소와 연락처를 전달하면 이유식 1세트(6EA)를 증정한다.

이번 로하스밀의 수상 기념 이벤트는 그동안 닥터리의 로하스밀을 믿고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가 담겨있다.

닥터리의 로하스밀은 의사가 만든 이유식 브랜드로 최상품의 채소와 무항생제 한우와 닭가슴살, 유기농 곡류 등의 식재료 구성으로 제조된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위한 HACCP 인증 생산관리의 안전식품이다.

로하스밀의 한국브랜드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수상은 상품 및 서비스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48개의 각 분야별 선정된 기업 중 하나로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적으로 평가하여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