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파주 야당역 인근에 으뜸50안경 야당역점이 821일 신규 오픈한다.

야당역 주변은 상업지구가 점점 확장 되어 가고 있어 주변 운정지구 및 탄현 쪽에서도 이용객들이 많이 늘어가고 있는 신흥상권이다.

으뜸50안경 야당역점은 오픈 기념으로 방문객들 모두에게 항균효과가 있는 1회용 안경크리너 1BOX를 증정한다.

으뜸50안경은 전국 가맹점이 모든 제품을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가격은 인터넷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하여 가격을 공개하고 있다.

으뜸50안경에서는 현재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블루라이트(청광) 부분차단 안경렌즈를 보안경으로 쓰는 분들을 위하여 1.56 PL렌즈를 만원 대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TR소재 뿔테안경테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신 유행하는 투명뿔테, 울템소재 안경테, 티타늄 안경테, 수입 안경테 썬글라스 등 모든 안경테 제품도 도매가로 느낄 만큼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다.

으뜸50안경 야당역점은 아큐브, 바슈롬, 쿠퍼, 인터로조, 알콘, 미광 등 국내 유통되는 브랜드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며,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63%의 할인율을 적용해서 판매를 하고 있다.

최근 중장년층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를 한꺼번에 시력보정 해 줄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도 으뜸50안경에서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 특히 으뜸50안경 개인 맞춤형 누진다초점 최고의 힛트 제품인 오벤폼’ 1.56 클래식을 7만 원대에 구매를 할 수 있다.

으뜸50안경 야당역점의 자세한 정보는 으뜸50안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