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두카메디(DOCAMEDI)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주)뷰티 앤 뷰 코리아(대표 우인식)는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두카메디(DOCAMEDI)의 신제품 셀케어 미스트를 론칭한다.
 
두카메디(DOCAMEDI)는 Dog+Cat+MEDI의 의미로 ‘반려동물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기술로 접근하여 근본적으로 케어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 한다’는 뜻을 포함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사람보다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들을 위해 두카메디(DOCAMEDI)에서 연구 개발한 것으로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뷰티 앤 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IU 동물메디컬센터의 박성수 대표 원장이 반려동물 줄기세표 연구기업과 함께 연구실에서 매일같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솔루션을 고민하여 그 노력과 경험을 제품에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 앤 뷰 코리아는 홈쇼핑 론칭을 비롯해 자사의 뷰티 제품 연구 및 개발 그리고 SNS 유명 셀럽들과 함께하는 머천 다이징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트렌드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소싱하고 OEM 제작, 마케팅 기획, 홍보와 판매까지 병행하는 기업이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뷰티앤뷰(뷰앤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