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The Life - 평범하고 특별한 13인의 인터뷰를 펴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사람을 만나고 영향을 주고받는다. 부정적 영향을 준 사람을 만나 속상할 때도 있지만, 그만큼 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 인연들이 소중하게 느껴진다. 긍정적, 부정적 영향이 모두 모여 나라는 인간을 만들기에 우리는 긍정적 영향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인연을 중요하게 여기고 만남을 지속하려 노력한다.

‘The Life - 평범하고 특별한 13인의 인터뷰에서는 호기심에서 시작된 저자의 소중한 인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힘든 일, 고민과 걱정으로 외롭고 힘들 때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 위안이 된다. 저자 역시도 호기심으로 시작한 인터뷰였지만 인터뷰를 통해 스스로 위로받고 치유받는 경험을 했다고 고백한다.

출판사 측은 독자들이 저자를 통해 알게 된 새로운 인연들과 그들이 준 긍정적 영향을 지나가게 두지 말고, 외롭고 고단한 하루를 보낸 날마다 꺼내어 읽으며 혼자가 아니라는 위안을 받고 그럼에도 불구하고자신의 삶을 만들어갈 수 있는 에너지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he Life - 평범하고 특별한 13인의 인터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