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더블유 19’와 함께한 훈훈한 위스키 화보 공개
상태바
에릭남 ‘더블유 19’와 함께한 훈훈한 위스키 화보 공개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8.2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드러운 위스키의 맛 “고민 들어주는 친구 같아”
사진 - 지큐코리아 제공
사진 - 지큐코리아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가수 에릭남과 국내 최초 32.5도의 저도주 ‘더블유 19’의 매거진 ‘지큐 코리아’ 9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에릭남은 ‘더블유 19’와 함께 부드럽고 스위트한 매력을 보여주는 화보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소 위스키의 진정한 풍미를 즐기는 에릭남은 화보 현장에서 훈훈한 미소와 여유 넘치는 제스처로 근사하게 화보를 소화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에릭남은 위스키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위스키는 고민을 들어주는 친구 같다. 고민도 들어주고 묵묵하게 템포와 리듬을 맞춰주는 술 같다”고 말했다.

이어 ‘더블유 19’의 첫인상에 대해서는 “굉장히 풍미가 깊고 부드럽다. 도수 높은 술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접근하기 좋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사진 - 지큐코리아 제공
사진 - 지큐코리아 제공

또한 “부드러움을 잃지 않으면서 시간이 주는 깊은 맛을 전달하는 것도 위스키 퀄리티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더블유 19’는 깊은 연산의 맛과 더불어 부드러운 맛까지 느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출시한 ‘더블유 19’는 19년간 숙성된 최고급 스카치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져 고연산 위스키 특유의 깊이 있는 풍미가 특징이다. 32.5도 도수와 19년 숙성 원액의 결합으로 부드러움과 품격 있는 풍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에릭남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지큐 코리아(GQ KOREA) 9월 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위스키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