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직장인은 한 끼 식사를 맛있게 즐기는 게 하루의 소소한 재미이자 낙이다. 이에 직장인이 많이 있는 곳에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매장이 즐비하며 식사시간마다 붐비곤 한다.

충북혁신도시부대찌개 전문점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동성리점’ 역시 직장인이 많은 오피스 상권에 있어 점심, 저녁 시간에 손님이 가득 찬다.

CGV 충북혁신점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어 영화 관람 전후로 한 끼 식사를 하는 고객들과 혁신도시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모임 장소로 인기이다. 혁신도시 내에서는 배달도 가능해 야근 중 야식으로 부대찌개를 즐기는 고객도 많다.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동성리점’에서는 수제 햄과 다짐육, 소스를 이용해 다양한 메뉴를 조리한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재료를 쓰는 게 아니라 직접 만든 것만 사용하므로 건강에 좋은 식사를 찾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판매하는 메뉴도 다양하다. 대표메뉴인 부대장을 비롯해 닭듬뿍, 낙곱새 등 다양한 종류의 사골 치즈 부대찌개를 제공하고 있다. 육수는 가마솥에 사골을 푹 우려내 만들어 깊은 맛을 낸다.

혼밥족을 위한 1인 양푼이도 있다. 이는 혼자 식사를 하더라도 대충 때우는 게 아니라 맛있고 푸짐한 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부대찌개에 더할 사리도 라면, 감자면 등으로 다양하며 치즈볶음밥도 제공해 마무리로 간단하게 맛볼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뼈 없는 닭발, 국물 떡볶이가 있어 술안주 겸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주류와 음료도 여러 종류가 있어 취향대로 선택하면 된다.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동성리점’ 관계자는 "요즘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본 매장을 찾아주는 분이 많아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 현재 혁신도시 안에서는 배달이 가능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도 많고 미리 전화한 후 직접 포장해가는 분도 많다"고 전했다.

한편,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동성리점’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하며 첫째, 셋째 화요일마다 휴무이다. 주차는 CGV 주차장을 2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배달, 포장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배달 앱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