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네고가 8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에서 고객만족브랜드(휴대폰 악세서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네고 1세대 스마트폰 강화유리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까지 다양한 휴대폰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강화유리 제품군은 균일한 품질과 간편한 부착방법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 5부터 아이폰 X 시리즈까지, 안드로이드는 갤럭시 S3를 비롯해 갤럭시 노트 20까지 시중에 보급되어 있는 스마트폰 전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휴대폰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다.

네고는 최근 차량에서 핸드폰을 무선 충전할 수 있는 고속충전거치대 제품도 출시했다.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담았으며 360도 회전할 수 있는 구성품이 포함돼 있다. 또한 QC3.0제품과 같이 사용한다면 고속충전기능까지도 지원 가능하다.

관계자는 많은 직원들이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고민해서 기획한 제품 덕분에 소중한 결실을 맺게 돼 정말로 감사하다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항상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