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에서 SNS 뷰티셀러 뜨니아뜨와 함께 여름철 무서운 날씨와 뜨거운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메디 랩 더마 프로페셔널 피톤치드 수딩 젤’을 지난 19일, 20일 이틀간 선보였다.

데이셀코스메틱(주)의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의 신제품인 “메디 랩 더마 프로페셔널 피톤치드 수딩젤”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를 95% 함유한 제품으로, 뜨거운 여름철의 온도로 인해 상승하는 피부 온도를 빠르게 쿨링 해주며, 피부 표면에 촉촉한 수분 막을 형성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준다. 이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메디 랩 더마 프로페셔널 센서티브 베리어 무스 마스크’를 함께 구성하여 한층 더 전문적인 피부 진정 솔루션을 선보였다.

‘메디 랩 더마 프로페셔널 센서티브 베리어 무스 마스크’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국내 유일무이한 기술로 만들어 낸 무스 타입 텍스처가 미세한 열을 발생시켜 피부 노폐물은 배출해 주고, 유효 성분의 작용은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특징이 있다.

뷰티셀러 뜨니아뜨 관계자는 “장마가 끝나고 열대애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을 받아 자주 붉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라고 전하며, “메디 랩 더마 수딩 젤과 무스 마스크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길 바란다. 믿고 구매해 주시는 만큼 항상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뜨니아뜨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