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렌즈미 제공
사진 - 렌즈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렌즈미와 우리은행이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렌즈미 측은가맹계약을 원하지만 현실의 장벽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는 기존 가맹점주들이 많은 상황이다. 본사 측에서 가맹주들에게 힘을 있도록 우리은행과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전했다.

이어이번 협약과 기존의착한프랜차이즈 통해 운영자금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에게 도움은 물론 가맹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렌즈미를 믿고 선택해주신 가맹점주님들에게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해 도움을 드릴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덧붙였다.

사진 - 렌즈미 제공
사진 - 렌즈미 제공

한편, 프리미엄 콘택트렌즈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렌즈미는 가맹점에 직접적인 도움이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 지원하고 있다. 판매와 동시에 주문을 있는 자동발주시스템 ‘LIS’, 온라인 교육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일 있는 ‘WEBINA’, 고객이 직접 상품을 선택하여 카운터로 가져오는셀카드등이 있다.

더불어 ㈜렌즈미는 코로나19 발생 초기부터 가맹점에 로열티를 면제하는 직접적인 도움과 더불어 매장에 소독제를 지원하여 근무자의 방역에도 주의를 기울이는 , 가맹점 피해 극복을 위해 함께 상생하는 모습으로착한프랜차이즈 선정된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