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키드키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교육전문기업 EK()(회장 이희주)‘2020 온택트 키드키즈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가 접수는 키드키즈 사이트에서 824일부터 927일까지 진행된다.

키드키즈는 전국 어린이집·유치원 교사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매년 다양한 주제의 콘테스트를 개최해왔다. 특별히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개최된다.

‘2020 온택트 키드키즈 콘테스트는 교사들이 직접 키드키즈 동요를 부르고 율동하는 영상을 촬영하여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투표 및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팀은 대상 200만 원 등 총 1,000만 원의 상금과 부상, 상장, 현판이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키드키즈 1만 포인트 및 e아울렛 전용쿠폰 5천원권이 지급된다.

EK() 이희주 회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대한민국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을 겪어야했다.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도 예외는 아니다. 키드키즈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교사들을 응원하며, 이번 콘테스트가 교사들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키드키즈는 ‘2020 온택트 콘테스트처럼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과 전국 어린이집·유치원 및 교사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