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루하루원더 제공
사진 - 하루하루원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가 대만의 프리미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판타시(PHANTACi)’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한 협업 에디션 ‘판타시 세트’를 공개했다.

뉴발란스, 스타벅스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낳았던 ‘판타시’는 중화권 유명 배우 겸 가수 ‘주걸륜’이 총괄 디렉터를 맡고 있으며, 예술적이면서도 스트릿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MZ 세대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8월 18일 대만에서 먼저 선보인 이번 ‘판타시 세트’ 협업 프로젝트는 총괄 디렉터인 주걸륜이 ‘판타시’의 론칭 15년만에 첫 스킨케어 협업 브랜드로 한국의 ‘하루하루원더’를 직접 선정, 협업을 추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모으고 있다.

‘판타시 세트’는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 제품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30ml, ▲블랙라이스 세럼 30ml,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10ml,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10ml, ▲블랙뱀부 미스트 30ml 디럭스 사이즈의 5종을 담은 트래블 키트로, 판타시만의 스트리트 무드의 파우치와 특별한 제품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K-뷰티 제품력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 하루하루원더의 특별한 브랜드 컨셉의 시너지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인 ‘판타시’와의 협업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까지 하루하루원더의 뛰어난 제품력과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센셜 아이템의 합리적인 구성과 특별한 패키지로 최상의 소장가치를 선사할 판타시 X 하루하루원더의 ‘판타시 세트’는 8월 22일 판타시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선 발매했으며, 9월 1일부터 브랜드 사이트에서 국내 소비자에게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