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 ‘꿀스커피’,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상태바
커피프랜차이즈 ‘꿀스커피’,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8.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꿀스커피 제공
사진 - 꿀스커피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커피프랜차이즈 꿀스커피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거리두기 문화가 확산되며 언택트서비스 (비대면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 시장이 전 연령 사용자층으로 폭넓게 확대되면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였다. 모바일쿠폰서비스는 구입하거나 선물하기 간편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 중이다.

이 중에서도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쿠폰은 일반 모바일쿠폰보다 구매와 환불과정이 간소하고 편리하여 사용 빈도수가 높다.

꿀스커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커피메뉴를 포함하여 꿀스커피 대표메뉴인 씨솔트커피나 버블티, 에이드, 디저트 등의 메뉴를 직접 구매하거나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또한 편의성을 위한 1만원, 2만원, 3만원권의 금액권도 출시되었다. 사용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카페텝 꿀스커피를 클릭하거나 찾기 메뉴에서 꿀스커피를 검색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하고 꿀스커피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일부매장제외)

꿀스커피는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의 편의와 가맹점의 매출상승, 잠재고객, 신규고객의 확보를 위해 꿀스커피는 카카오톡과 제휴를 맺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다양한 타겟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쿠폰을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꿀스커피 모바일상품권을 공유하여 마음을 표현하길 바라며, 소비자의 니즈과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꿀스커피는 베이커리나 디저트의 메뉴의 다양화와 차별화로 점포 경쟁력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 연령이 좋아할 수 있는 메뉴가 경쟁력이 되어 배달주문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